장흥군, 2026년 새해 초매식 개최…. “풍어와 안전 기원”
장흥군은 9일 정남진수산물위판장에서 장흥군수협 주관으로 ‘2026년 초매식 및 풍어제’를 개최하고, 새해 수산물 첫 경매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어업인들의 안전한 조업과 풍어를 기원하고, 장흥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현장에는 김성 장흥군수, 김재승 장흥군의회 의장, 이성배 장흥군수협 조합장을...
김포시(시장 유영록)는 31일 아트홀에서 열린 2014년 종무식을 갖고 시정발전 유공자 및 2014년 우수공무원에 대한 각종 연말표창을 실시했다.
특히 이번 종무식에서는 직원들이 제작한 ucc동영상, 직장공감 설문조사 발표, 김포시청 직장인밴드, 색소폰 동호회, 새내기 공직자 신고식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갖어 직원들의 흥미와 즐거움을 선사 했다.
이날 종무식 시상식에서는 ▲ 전 경제환경국장 임종광, 전 복지문화국장 이정찬, 전 보건진료소 구인숙주무관이 각각 홍조근정훈장과 근정포장을 수상했다.
또한 대외적으로 좋은 성과를 받아 기관표창으로는 ▲김포시가 전자정부 우수상과 세계5대 스마트도시상, 기초생활분야 우수상(장관), 가족친화인증서(장관) 등을 수상하고 개인표창으로는 ▲ 박기원 공보담당관과 박정우 행정팀장, 안전총괄과 임세창 주무관이 각각 2014년도 우수공무원, 민주평통 업무유공, 국가사회발전 유공으로 대통령표창을 받는 등 다양한 분야세서 수상이 이뤄졌다.
이날 시상식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박기원 공보담당관은 뜻하지않게 큰상을 받게돼 기쁘다며 35년간 재직기간 중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고 전하고 상을 받기까지 지원해주신 시장님과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해 남은 공직생활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포시는 2015년도에도 시민들을 위한 도시철도사업 등 크고 많은 사업들이 진행되고 있어 더 좋은 성과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