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
서울 노원구는 오는16일 오후 2시 구청 대강당서 노원구민과 함께하는 ‘신년 인사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을미년 청양의 해를 맞아 각계 각층의 주민들과 함께 희망찬 새해의 출발을 다짐하는 신년 인사회는 힘찬 도약으로 ‘행복공동체 노원 구민의 집’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신년 인사회는 난타공연과 구립여성합창단의 축하공연 등 식전 공연 행사에 이어 김성환 노원구청장의 신년사와 박원순 서울시장, 김승애 노원구의회 의장, 지역 국회의원, 각 정당 지역위원회 위원장 등의 새해 덕담 순으로 진행된다.
이어 시루떡 커팅, 내빈과 참석자 간의 환담 등으로 신년 인사회를 마무리한다.
김성환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에서 행복한 구민의 집을 만들기 위한 새해 사업들과 청양의 해 주요 구정 방향을 밝히면서 노원구의 발전으로 대한민국의 발전을 이끌어 가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힐 예정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박원순 서울시장과 지역 국회의원, 시ㆍ구의원, 직능 단체장, 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