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무안군(군수 김철주)은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오는 2월 2일부터 17일까지 설 명절 부정축산물 유통방지를 위한 특별단속을 실시한다.
30일 무안군에 따르면, 이번 특별단속은 축산판매업 87곳, 식육포장처리업소 7곳 중 인구밀집지역 내 식육판매업소 위주로 공무원 2명과 명예축산물위생감시원 1명 등 3명으로 단속반을 편성하여 특별 지도단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중점 단속사항은 △검사 받지 않은 축산물을 유통·판매 행위 △식육판매표지판 적정 표시 △냉동식육을 해동하여 냉장식육으로 보관·판매하는 행위 △국내산 허위기재 표시 판매 등이다.
군 관계자는 “요즘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가 높아 약간의 불신 요인도 축산물 소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만큼 소비자에게 어떠한 불신도 발생되지 않도록 내실 있는 특별점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