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
함평군(군수 안병호)이 ‘내나라 여행박람회’에 홍보관을 설치하고 나비축제를 비롯해 주요 관광지를 홍보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주관해 1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는 전국 지자체와 여행관련 업체가 다수 참가하는 국내 최대 관광홍보의 장이다.
함평군은 이곳에 홍보부스를 마련해, 오는 5월1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함평나비대축제를 비롯, 함평엑스포공원, 용천사, 양서파충류생태공원 등 주요 관광지와 나비쌀, 레드마운틴 등 대표 농·특산물을 적극 홍보했다.
특히 살아있는 나비, 장수풍뎅이, 사슴벌레를 볼 수 있는 전시장을 설치해 아이들과 가족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제15회 함평나비대축제의 이모조모를 영상으로 제작, 대형 프로젝트로 방영해 관람객들이 걸음을 멈추고 이를 바라보느라 홍보관이 종일 북적댔다.
군 관계자는 “국내 최대 여행박람회인 이번 박람회를 통해 ‘생태관광 일번지’인 우리 함평의 나비축제, 주요 관광지, 특산품을 홍보해 큰 효과를 거뒀다”며 “관광산업 활성화를 통해 지역민의 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