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미얀마 국영 언론에 따르면 여성 수감자 수십명이 정부군과 반군의 치열한 총격전으로 인해 부상을 입었다고 보도했다.
미얀마 일간지 글로벌뉴라이트오브미얀마에 따르면 샨주에서 충돌로 인해 탈출하려던 민간인에 대한 공격으로 코캉 반군이 수감자를 태운 차량을 공격했고 이에 정부군이 공습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중국 접경 지역인 코캉 지역에서 충돌이 발생해 44명의 여성 수감자 뿐만 아니라 군인이 부상을 입었다고 덧붙였다.
미얀마는 지난 9일 코캉 반군과의 충돌로 코캉 지역에 비상사태를 선포했고 불안으로 인해 코캉 마을 주민 30,000여멍이 중국 남서부로 피신을 가 마을은 비워져 있었다.
또한 코캉 반군이 코캉 중심지 라우카이를 차지하기 위해 정부군을 공격했지만 국영 언론은 정부군이 라우카이 마을 자체에 안정성을 복원했다고 전했다.
klm/pj/sm
© 1994-2015 Agence France-Pres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