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인천부평경찰서(서장 황순일)에서는 지난 26일 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경찰서장을 비롯한 보안협력위원장(윤경자) 및 위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북한이탈주민 정착지원을 위한 보안협력위원회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탈북청소년에 대한 학업지원 등 실질적 지원을 위한 자리를 마련 관내 거주하는 청소년 2명에 대한 장학증서 및 장학금을 수여하였다.
이날 윤경자 위원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모범적인 학교생활과 학업에 열심인 학생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차원에서 갖게된 이자리를 통해 학생들이 더욱 더 힘을 내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황순일 경찰서장은 북한이탈주민을 위해 애써주신 보안협력위원 2명에게 감사장을 전달하며,“북한이탈주민이 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 보안협력위원들께 감사하고, 보안협력위원회와의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을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