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경제정책, 민생경제 살리고 미래산업 키웠다
○ 시장과 골목에서 먼저 움직인 2025년 원주 경제2025년, 원주의 경제는 시장과 골목에서 먼저 반응했다.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에서 소비가 살아났고, 이 흐름은 기업 투자와 산업 기반 확충으로 이어졌다. 생활 경제 회복과 미래산업 준비를 동시에 추진했다는 점에서 원주 경제정책의 방향성은 분명했다.○ 41만 명이 찾은 만두축제, 상권 전...
|
대한노인회 동두천시지회에서는 지난 6일 노인복지관 4층(한가족마당)에서 어르신 160명(산불감시단 60명, 자연정화봉사단 100명)을 모시고 2015년도 어르신 자율봉사단 합동 발대식을 개최했다
산불감시단은 소요산, 마차산, 칠봉산, 왕방산 등에 인접한 경로당 어르신 60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시청 산불감시원들이 근무하지 않는 새벽 및 야간시간에 감시활동을 함으로서 산불감시 사각시간대를 해소하고 산불 초기진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자연정화봉사단은 어르신 100명으로 구성되었으며 경로당 자체 환경정화 활동은 물론 마을 진입로 주변과 사람들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취약지역에 대하여 월1회 이상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한다.
김성보 대한노인회 동두천시지회장은 지역의 어른으로써 부지런하고 성실하게 봉사에 임하여 줄 것을 회원들에게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