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안병호 함평군수 가뭄 현장 점검 “피해 최소화 총력”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안병호 함평군수가 15일 함평읍과 학교면 일대 저수지를 둘러보며 가뭄 피해 최소화에 발벗고 나섰다.
이날 안 군수는 함평읍 자풍리 금곡제, 학교면 석정리 동림제, 곡창리 서당매 들녘 등을 둘러보고 농민들을 위로했다.
함평군의 5월까지 강수량은 235.8㎜로 평년 강수량의 56.4% 수준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 전체 저수지 123개소의 평균 저수율은 48.5%로 지난해보다 6%P 낮은 것으로 조사됐다.
다행히 아직까지 심각한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으나, 이달 말까지 비가오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대책상황실을 구성하고 단계별 대책을 수립해 가뭄 피해 최소화를 위해 전력을 다할 예정이다.
안 군수는 “7월 장마철이 오기 전까지 가뭄이 계속될 것이라는 기상청의 예상에 따라, 피해를 최소화하도록 농업용수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