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충북 제천시와 (사)제천국제음악영화제 집행위원회는 오는 16일 제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제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기자회견 및 시민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무영 감독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보고회는 영화제 전체 개요와 새롭게 변화된 운영기조, 개막작을 포함한 7개 부문 상영작에 대한 소개, 음악 프로그램 등 영화제 전반의 프로그램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의견도 청취한다.
이날 보고회에는 이근규 제천시장, (사)제천국제음악영화제 허진호 집행위원장을 비롯한 기자단, 제천시의회의원, 관내 직능단체장, 지역문화예술 관련 단체장, 시민 등 200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보고회를 통해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참여 분위기를 조성하여 영화제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한공주’의 이수진 감독이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제11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 트레일러도 이번 보고회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