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고무신4’ 성철 목소리 성우 선은혜 별세, 향년 40세
애니메이션 ‘검정고무신4’와 외화 ‘닥터 포스터’ 등에서 목소리로 활약한 성우 선은혜 씨가 별세했다. 향년 40세다.
선은혜 씨는 지난 16일 저녁 심정지로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은 2011년 KBS 36기 공채 성우로 선발돼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다수의 KBS 라디오 극장과 각종 다큐멘터리 내레이션에서 목소리를 선보였다.
프리...
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수원보훈지청(지청장 이재익)에서는 9월22일(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LG이노텍의 후원으로 국가유공자 실향민 30명을 모시고 통일전망대(파주 오두산)와 임진각 일대를 방문하였다.
이번 행사는 광복 70년이자 분단 70년을 맞는 해로써 실향 국가유공자들이 고향땅 가장 가까운 곳에서 추석 명절을 보내고 싶어 하는 소원을 이뤄드리고자 복지 특화사업으로 기획하여 올해 설 명절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행사이다.
이재익 수원보훈지청장 및 직원의 환송을 받으며 수원보훈지청을 출발한 국가유공자들은 파주 오두산 통일전망대와 임진각을 방문하여 망원경을 통해 고향 땅을 보고, 아울러 추석명절을 앞두고 조상에게 제를 지내는 망향제를 지내며 통일을 기원하고 이산의 아픔도 달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수원보훈지청에서는 앞으로도 분단을 극복하고 통일된 조국을 향해 온 국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