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 ⓒAFP PHOTO / Madaree TOHLALA 인도네시아에서 발생한 산불로 인해 연무 피해가 계속되는 가운데 연무가 주변국인 말레이시아에 이어 태국 남부까지 상륙해 피해를 주고 있다. 바람을 타고 피해 지역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태국 보건부는 남부지역의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마스크를 나눠주는 등 예방조치를 취하고 있다.
또한 돈 쁘라뭇위나이 태국 외무장관은 인도네시아가 연무 오염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것을 촉구했다.
한편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와 칼리만탄 섬에 있는 열대우림에서는 건기인 6월부터 9월까지 자연 발화와 농지개간 등으로 산불이 자주 발생해 싱가포르와 태국 등 인접 국가에도 연무 피해를 주고 있다.
이에 인도네시아는 연무 피해를 줄이기 위해 고의로 산불을 내는 기업을 처벌하고, 경찰과 군인을 동원해 산불을 진화하고 있으나 연무 오염은 좀처럼 줄어들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