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 동구지구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동구지구협의회(회장 송연정)는 1월 29일 오전 10시 구청 5층 중강당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적십자 봉사원과 내빈 등 약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예산 심의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 이취임식은...
전세계 라면이 한 자리에 모이는 ‘2016 대한민국 라면박람회’가 6월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열린다.
경제신문 이투데이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주최하는 본 박람회에 할랄쿱협동조합이 참가하여 할랄 라면에 대해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약 250여 부스로 구성된 이번 박람회는 ▲해외기업관 ▲국내기업관 ▲라면역사관 ▲전시홍보관 ▲조리판매관 ▲체험관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국내기업관에서는 농심, 오뚜기, 팔도 등 기업별 신제품을, 해외기업관에서는 일본,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중국 등 다양한 국가의 라면을 선보인다. 작년보다 더 큰 규모로 개최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공유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할랄쿱협동조합에서는 대표적인 할랄시장인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라면을 전시할 예정이며 시간대별로 부스에서 시식도 진행한다. 할랄라면에 관심 있는 참관객은 조합 부스 G104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대행사로 세종사이버대 한국할랄연구소 이희열 교수를 초청, 할랄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 및 인증절차에 관한 세미나도 진행하여 글로벌 시장으로 급부상 중인 할랄에 대해 적극 알릴 예정이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석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3일(금요일) 오후 3시 30분까지 전시장 내 부대행사장(D110)으로 오면 된다.
‘2016 대한민국 라면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ramen.etoday.co.kr 또는 사무국(02-799-673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할랄쿱협동조합은 오는 8월에 할랄산업전문전시회인 ‘할랄엑스포코리아 2016’을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C홀에서 열리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