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순천시는 오는 11일 오후 5시 순천만국가정원 호수정원에서 방과 후 학교에서 갈고 닦은 학생들의 재능을 시민, 관람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가 펼쳐진다고 밝혔다.
‘꿈과 희망을 위한 날개 짓 비상’이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관내 초등학교 5팀, 중학교 1팀 등 총 6개팀이 참여해 플루트, 난타, 색소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3월 26일부터 매주 토․일요일 순천만국가정원 한방체험센터, 호수정원 등에서 펼쳐지는 시민재능기부 공연은 악기연주, 노래, 댄스 등 다양한 공연으로 전문예술인 들이 펼치는 공연과는 또 다른 색과 멋으로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재능기부공연은 학생들에게 나눔의 의미를 일깨워 주고 관람객들에게는 학생들의 열정적이고 패기 넘치는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