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 동구지구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동구지구협의회(회장 송연정)는 1월 29일 오전 10시 구청 5층 중강당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적십자 봉사원과 내빈 등 약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예산 심의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 이취임식은...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신종백) 직원 150여명이 24일 헌혈캠페인 및 헌혈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헌혈은 휴가, 방학 등으로 혈액 보유량이 급감하는 하절기를 앞두고 안정적인 혈액 공급에 기여하고자 새마을금고중앙회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매년 임직원이 참여하는 단체 헌혈행사를 통해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새마을금고 창립 제50주년이었던 2013년에는 50일 동안 금고와 중앙회 임직원, 회원 약 1만2천명이 헌혈에 참여하여 한국 기록으로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인증을 받았으며, 캠페인 기간 동안 자발적으로 모인 헌혈증 5,119매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탁하였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헌혈 캠페인을 통해 수혈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새마을금고는 1963년 설립된 이후 ‘인간 존중’이란 이념에 따라 ‘사람’을 품은 따뜻한 금융을 지향해 왔기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서민금융기관으로 성장했다. 우리의 소외된 이웃과 서민들에게 더불어 사는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전개하여 지역주민들의 든든한 벗으로 함께하고 있다. 새마을금고는 회원분들의 신뢰에 부응하여 사회전체를 이롭게 하는 인간중심의 금융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