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공유, 마동석 주연의 재난 블록버스터 <부산행>이 개봉 첫 주 500만 관객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부산행>이 기록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인천상륙작전>과 <제이슨 본>이 추가로 개봉하면서 여름 극장가의 본격적인 흥행레이스가 시작됐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이정재, 이범수, 리암 니슨 주연의 <인천상륙작전>이 예매율 44.8%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인천상륙작전>은 전쟁의 역사를 바꾼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걸었던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전쟁 액션 영화다. 지난 주 1위를 차지한 <부산행>은 예매율 19.9%로 2위를 차지했다. 웰메이드 첩보액션의 대명사 ‘본’ 시리즈의 4번째 편인 <제이슨 본>은 예매율 16.1%로 개봉 첫 주 3위에 올랐다.
픽사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도리를 찾아서>는 예매율 5.3%로 4위를 차지했고, 애니메이션 <아이스에이지: 지구 대충돌>은 예매율 2.8%로 5위에 올랐다. 애니메이션 <빅>은 예매율 2.6%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