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26일 군수실에서 ㈜일신화이바 조성천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투자협약(MOA)을 체결하였다.

이날 투자협약을 체결한 ㈜일신화이바는 지난 8월 23일에 대마산단 분양계약을 완료하고 부지면적 6,611㎡ (2,000평)규모에 자동차 시트 원단실과 선루프 제작용 실 등을 생산하는 공장을 총 사업비 53억원 투자하여 금년 내 준공하고 2017년부터 본격 생산을 계획하고 있다.

기아자동차의 센터페시아와 썬바이저를 독점 납품하고있는 ㈜효광에서 금년 5월에 별도법인인 ㈜일신화이바를 설립하였으며 신규사업 진출을 통해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기아자동차에 독점 납품하고 있어 재무적으로 안정적인 기업이 대마산단 내 증설을 결정하고 투자하게 되어 깊은 환영의 뜻을 전하고“㈜일신화이바가 지역의 성장동력으로 크게 도약할 수 있도록 지원과 배려를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e-모빌리티 산업을 중심축으로 미래를 준비하고 있는 영광군에서는 e-모빌리티 연구센터가 본격적인 공사가 시작되고 2017년 준공할 계획으로 있어 ㈜캠시스 등 다수 연관기업과 투자협상에 열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대마산업단지 투자유치에 한층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