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가을이 깊어지는 10월, 서울시 곳곳에서 ‘놀토’ 프로그램이 열린다.
보라매청소년수련관에서는 다양한 가족 주말체험활동을 제공한다. 10월 15일부터 2회기로 진행되는 ‘Family 창의 투게더' 프로그램이 있다. 가족 베이킹 및 전통 떡 만들기 활동을 통해 가족 간의 새로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2세대로 이루어진 10가족 선착순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보라매의 다른 가족체험활동으로는 가족과 함께하는 ‘내일은 나도 사진작가’ 활동이 있다. 10월 8일부터 3회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사진기 작동법을 배우고, 사진촬영 이후 전시회까지 개최함으로써 가족 공동의 성취감을 실현 가능하게 한다. 선착순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체험활동을 연계한 주말 토요 가족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면 서울역사박물관을 방문하자. 이번 계절 주제는 ‘전차타고 떠나는 서울 기행’이다. 시청각 학습, 전시실 관람, 야외 학습, 체험 학습 등 통합교육 등 다채로운 형태의 교육을 체험할 수 있다. 10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프로그램 참여신청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