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하나투어가 8~9일(일) 서울 종로구 센터마크 호텔에서 ‘하나투어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허니문’에 집중하는 박람회로서 전문가와 1:1상담 기회를 통해 개개인의 취향에 꼭 맞는 신혼여행을 찾을 수 있다.
하나투어 신혼여행박람회는 연평균 500쌍의 커플이 방문하는 큰 규모의 행사다. 온라인으로 미리 예약하면 수월하게 상담할 수 있고 사전방문신청자에게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현장예약을 할 경우 커플당 최고 100만원 할인 등 최대 116만원의 혜택이 주어지며 박람회 기간에만 특가로 판매하는 상품도 있다. 또 박람회가 열리는 인사동 센터마크 호텔 근처에는 경복궁, 삼청동, 북촌한옥마을, 인사동 쌈지길 등 데이트 코스가 많아 상담 후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안성맞춤이다.
하나투어 함병림 허니문상품기획팀 팀장은 “보통의 결혼박람회는 허니문뿐 아니라 결혼식장,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결혼식에 초점을 맞춰 진행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전문적인 허니문 상담에 한계가 있다”며 “국내최대여행사인 하나투어가 제공하는 심도 있는 상담을 통해 많은 허니무너들이 행복한 신혼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투어 신혼여행 박람회는 서울뿐 아니라 인천,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전국 12개 도시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시간적-거리적 제약이 있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매주 주말 각 지역에 위치한 하나투어 판매여행사에서 허니문 주말상담회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