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베스트스타컴퍼니가 영화 ‘그녀와 도둑’(키노픽쳐스=제작 김고명, 권용순, 감독 한덕전)을 제작 지원하며 영화산업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자동차 액션과 유쾌한 로맨스를 그릴 영화 ‘그녀와 도둑’은 10월부터 제작 초읽기에 들어갔다. 특히 엉뚱한 매력의 소유자 허경영 총재가 15일 카메오로 출연한다.
한덕전 감독의 로맨스 카레이싱 영화 ‘그녀와 도둑’은 11월 15일 창투사 블루그린 인베스트먼트(회장 신현길, 대표이사 주홍식) 펀드 조성을 통해 제작을 확정 지었다. 허경영 총재는 고양 삼송동 키노픽쳐스에서 카메오 출연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이날 허경영 총재는 영화 제작사에서 한덕전 감독과 제작자 김고명, 권용순, 제작 진행사 ㈜베스트스타컴퍼니의 최동열 대표이사, 이바다 부회장, 백용현 전무이사 등 제작진 및 연출진과 미팅을 갖고 영화 전반에 대하여 심도 있게 논의하였다.
희귀한 외제차를 대량 동원하여 2017년 초 경기도 일대에서 스펙터클하고 박진감 넘치는 카 액션을 촬영할 이번 영화에서 허경영 총재는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롤스로이스를 직접 몰고 카 액션 장면에 찍을 예정이다.
이번 영화 제작을 시작으로 영화 산업에 진출하는 ㈜베스트스타컴퍼니는 9월 29일 M&A 기업 인수합병, 금융 투자자문 전문, 부동산 투자개발, 기업경영 자문, 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 등 광범위한 사업 분야에서 오랜 노하우와 전문경험을 가지고 있는 권용순 사장이 취임하며 출범시킨 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