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판타지 블록버스터 ‘신비한 동물사전’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개봉 일주일 만에 3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조정석, 도경수 주연의 코믹 드라마 <형>은 개봉 첫 주 2위에 오르며 120만을 동원했다. 이번 주에는 엄지원, 공효진 주연의 <미씽: 사라진 여자>와 톰 크루즈 주연의 <잭 리처: 네버 고 백>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형>이 예매율 26.4%로 2주 연속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엄지원, 공효진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미씽: 사라진 여자>는 예매율 22.1%로 2위를 차지했다. 에디 레드메인 주연의 판타지 어드벤처 <신비한 동물사전>은 예매율 19.3%로 3위에 올랐다.
톰 크루즈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 <잭 리처: 네버 고 백>은 예매율 13.6%로 4위를 차지했고, 마동석, 최민호 주연의 범죄 액션 <두 남자>는 예매율 2.6%로 5위에 올랐다. 케이트 베킨세일 주연의 판타지 액션 <언더월드: 블러드 워>는 예매율 1.6%로 6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