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화성시 문화재단(대표이사 권영후)은 12월 1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동탄 복합 문화센터 1층 다목적실에서 찾아가는 영화관 사업 <</span>미디어마실>의 작은 영화제를 개최한다.
<</span>미디어마실>은 화성시민의 다양한 영상문화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시민 참여 프로젝트로, 평소 전문적인 영역으로만 알고 있던 미디어에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마련한 기회이다. 이에 공모를 통해 선정된 참여자들은 촬영방식이 간단한 스마트폰을 활용해 일상을 기록하여 자신들의 이야기를 즐겁게 만들었다.
이번 상영회에서는 지난 3개월간 만든 시민 제작 다큐멘터리 세 작품(「엄마라는 길 위에서 묻다」, 「사소한 규칙을 지키자」, 「학습마을과 소통」)과 다양성 영화「4등」,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을 상영할 예정이다.
영상 제작을 마친 <</span>미디어마실> 프로젝트의 한 참여자는 좋은 기회를 통해 흘러가는 일상이 특별한 순간으로 기록되었다며 앞으로도 나와 주변의 이야기를 꾸준히 미디어로 담아나가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화성시문화재단의 권영후 대표이사는 “미디어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많은 만큼 지속적인 영상문화 활동지원을 통해 관내 생활문화콘텐츠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문의 : 화성시 문화재단(031-8015-8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