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창업·일자리종합지원센터, 지난해 2천35명 취업 성과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창업·일자리종합지원센터가 지난해 한해 동안 구직자 취업을 지원해 총 2천35명이 취업하는 성과를 냈다고 22일 밝혔다.지난해 창업·일자리종합지원센터는 총 2만1천172명을 대상으로 구직 상담을 실시하고, 2천830명을 구직자로 등록해 취업을 지원했다. 창업·취업 교육 프로그램 총 133회(30과정, 8분야)를 진...
포천시 가산면에 있는 ㈜고려금속(대표 이영모), ㈜지승산업(대표 임상래), ㈜로고(대표 이성호) 에서 지난 12월 9일 저소득가정의 자녀 장학금을 위해 각 1백만원씩 총 3백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이 기부금은 기초생활보장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의 학생 30명에게 장학금 명목으로 10만원씩 지원될 예정이다.
가산면 ‘고려금속’과 ‘지승산업’, ‘로고’에서는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의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희망하며, 3개 기업 모두는 한마음 한뜻으로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겠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가산면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나눔 사업에 함께 하겠다고 뜻을 전했다.
또한 윤재철 가산면장은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금을 지원해주신 가산면 3개 기업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포천시도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드는데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과 단체가 지역사회 및 저소득 주민을 위한 지원에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