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대북 송금’ 회유 의혹 관련 서울고검 출석
쌍방울 대북 송금 재판의 핵심 증인 회유 의혹을 받는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이 8일 서울고검 인권침해 TF에 출석했다.김 전 회장은 안부수 아태평화교류협회장 매수 의혹과 술 반입 회유 의혹에 대해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검찰은 쌍방울 측이 안 회장 변호사비 대납과 주거 지원, 허위 급여 지급 등으로 수천만 원을 제공한 것으로...
울산여상, 퇴직 선배의 장학금 후배들의 취업 성공 꽃 피웠다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 남구 울산여자상업고등학교(교장 하해용)가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온 퇴직 교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울산여자상업고는 지난 7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이 학교 동문이자 교사로 퇴직한 장욱희 교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2024년 7월부터 매달 50만 원씩, 현재까지 장학금 총 800...
□ (재)대전문화재단은 2017년 대전에서 활동하기를 희망하는 예술인(단체)을 대상으로 문화예술지원사업 공모를 진행한다.
ㅇ 2017년 문화예술지원사업은 정기공모와 별도공모를 통해 진행되며, 정기공모 대상사업은 ▲예술창작·활동지원, ▲국제문화예술교류지원, ▲문화예술연구및평론지원, ▲국악야외상설공연지원, ▲장애인창작집필집지원의 5개 사업이며, 별도 공모 대상사업은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 ▲레지던시지원, ▲차세대artiStar지원, ▲지역오페라단공연지원, ▲아티언스대전의 5개 사업이다.
□ 지원신청은 오는 12일(월)부터 30일(금)까지 국가문화예술지원시스템(www.ncas.or.kr)을 통해 신청 및 접수가 가능하고, 내년 1월 중 심의를 거쳐 2월 말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며, 별도 공모 사업에 대해서는 12월 이후 각 사업별 공모와 심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 이번 2017 대전문화재단 문화예술지원사업 설명회는 대전예술가의집 누리홀에서 12월 13일(화) 14시, 19시 2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www.ncas.or.kr) 사업공고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문의 : (재)대전문화재단 예술지원팀 042-480-1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