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신안군선거관리위원회는 올해 5월 9일에 실시하는 제19대 대통령선거와 관련하여『국민 염원 담아 섬섬옥手 풍등띄우기』행사를 2017년 4월 15일 토요일 17:00에 전라남도 신안군 흑산면 가거도에서 개최하였다.
대한민국 최서남단인 가거도에서 아름다운선거, 행복한 대한민국을 염원하는 유권자들의 마음을 담아 풍등을 동시 다발적으로 띄움으로써 신안군 도서지역 특성을 고려한 이색적인 행사를 전개하였고 유권자와 함께하는 이색 행사를 통해 많은 주목과 찬사를 받았다.
신안군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는 “ 대한민국 최서남단인 가거도에서 아름답고 행복한 선거가 되기를 바라며 띄운 소망 풍등의 염원이 대한민국 유권자들에게 잘 전달 되길 바라며, 우리 선관위도 대한민국 유권자들이 선거에 대한 관심과 투표참여율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행사를 계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