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비에이에너지(대표이사 강태영)가 27일 동함평산단 내에 복합단열재 제조공장을 완공하고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안병호 함평군수, 이윤행 함평군의회의장, 최경용 중소기업진흥공단호남연수원장, 송진규 전남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이찬희 전남대학교 기술지주회사본부장, 김형진 녹색에너지연구원장 등 100여 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비에이에너지는 기존 단열재보다 방화, 방수 기능을 강화하고 두께를 줄인 고효율 압축복합 단열보드를 생산하는 업체다.
특히 9개의 특허권, 5개의 상표권, 1개의 서비스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건축용 단열재 중 가장 큰 시장을 차지하고 있는 벤처기업이다.
동함평산단에 총사업비 59억원을 투자해 7,901㎡의 부지에 복합단열재와 에너지 절감 제품을 제조하는 공장을 준공했다.
강태영 대표는 “단열재 시장에 대한 확신으로 2013년 두 명으로 시작한 비에이에너지가 어느덧 중소기업이 됐다”며 “기업하기 좋은 도시 함평에서 두 번째 성장을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곳에서 우수한 기술 인력을 영입하고 연구개발해, 광주전남을 넘어 수도권과 해외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안병호 군수는 “무궁한 발전잠재력을 가진 기업이 함평으로 오게 돼 진심으로 환영한다”면서 “기업과 지역이 상생하면서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행정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