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함평군(군수 안병호)은 사천시4-H본부(회장 심재현)가 제19회 함평나비대축제를 방문했다고 1일 밝혔다.

함평군4-H본부와 자매결연을 맺은 사천시4-H본부는 돈독한 협조와 정보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방문은 함평군4-H본부가 지난 4월8일 사천시를 방문에 따른 답방으로 양 시군의 농산물 교류를 통해 농업농촌의 활성화에 앞장서기로 다짐했다.
양 시군 회원 60명은 나비축제장 잔디광장에 마련된 클로버동산에서 나비날리기 체험행사를 가졌다.
심재현 회장은 “나비축제장을 둘러보며 함평을 더욱 잘 알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됐다”며 “양 기관이 더욱 끈끈한 정이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정천수 함평군4-H본부 회장은 “함평을 찾은 사천시 회원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함평군4-H본부는 한국 4-H 도입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최근 나비축제장에 클로버동산을 조성해 관광객들에게는 포토존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