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신안군복지재단은 7월 20일 신안군 증도면 병풍리에서 가뭄과 무더위로 시름 앓는 주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재능기부 연합 봉사를 펼쳤다.

이날 재능기부 연합 봉사활동 으로 신안군여성연합회 회원들의 삼계탕 봉사와 스튜디오 K(김성은 대표)에서 장수사진 촬영 봉사, 신안군노인전문요양병원에서 의료봉사, 신안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동세탁 서비스, 미용봉사자들의 컷트와 염색 봉사를 실시하였다. 이외에도 재단 임원들과 신안군 주민복지과, 증도면에서 원활한 봉사활동을 위해 행정지원과 일손을 도우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외에도 경로당에 위문 물품으로 쌀과 국수를 전달하여, 가뭄으로 큰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펼쳤다.
증도면 병풍리 이장(박유상)은 “폭염으로 힘든 날씨 속에서 주민들을 위해 봉사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했으며, 재단 윤창섭 이사장은 “아직 신안군은 가뭄이 해결되지 않는 상황에서 무더위까지 겹쳐 더욱 힘든 역경인데, 재능기부봉사활동이 주민들에게 조금이라도 쉼을 드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위로의 말을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