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주)미래전람이 주최하는 제14회 미베 태교콘서트가 8월 21일(월) 일산 킨텍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임산부 부부 600쌍을 초청, 태교콘서트 전문 프로앙상블 ‘Emotion Quartet(이모션콰르텟)’의 연주로 진행된다.
이모션콰르텟은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크로스오버 연주단체로서 임산부를 위한 태교음악을 전문적으로 연주하며, 풍부한 경험과 수준 높은 연주력을 지닌 엄선된 전문 연주자로 구성된 프로 앙상블로 2006년 창단했다.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태교콘서트인 ‘미베 태교콘서트’는 수도권 최대규모로 개최되는 미베 베이비엑스포 부대행사로 개최되며, 콘서트는 부부동반 관람공연으로 임산부, 남편, 뱃속의 아이가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콘서트 참석자 전원에게 10종 선물팩을 증정하고 콘서트가 끝난 후 추첨을 통해서 젖병소독기, 기저귀, 물티슈 등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으로 미베 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 내 이벤트-태교콘서트 신청게시판에서 신청 후 당첨자만 입장할 수 있다.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높은 퀄리티의 연주를 통해 임산부에게 편안하면서도 좋은 태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2017년 8월 18일 금요일부터 21일 월요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베이비페어이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회원 가입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미베 베이비엑스포 현장에서는 유모차·카시트를 비롯해 출산·육아용품, 영·유아식품, 등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분야의 유명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4일간 총 1,4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미베 태교콘서트와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베 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