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안산시 상록구(구청장 문종화)는 지난 1일 구청 9개부서와 13개 동 주민센터의 350여명의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부서∙직원 간 업무이해 및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8월 월례조회 ‘상록가족 공감마당’을 열었다.
이번 행사는 상록구 22개 부서에서 추진하고 있는 ‘마을숲 조성’, 복날을 맞아 나눔을 실천하는 현장, 주민이 주인공인 다양한 문화행사, 도시 숲 조성현장 벤치마킹 내방 등을 영상으로 편집해 서로 공유했다.
또한 상반기 안산시 공직자로 첫 발을 디딘 신규임용 직원의 공직생활 적응을 위해 시행됐던 멘토링제에 대한 베스트 멘토멘티 수상, 하반기 신규임용 직원에게 주는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응원패 증정’ 등 공직 선후배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시간도 마련됐다.
아울러 ‘행복과 꿈이 있는 숲의 도시 상록’ 구정 구호 실현을 이끈 직원에게 ‘선진지 견학’이라는 깜짝 선물도 주어졌다.
문종화 상록구청장은 “공직자의 긍정적이고 적극적이며 신속한 업무추진, 그것이 곧 주민이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돕는 것”이라고 말하며, “열심히 일한 직원은 그에 상응하는 보상을 마련해 일 잘하는 상록구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