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한국쌀산업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전남 쌀전업농 회원 및 가족의 결속을 다지며, 쌀 소비를 촉진시키기 위한 제14회 한국쌀전업농 전라남도회원 대회가 9월 1일부터 2일까지 장성군공설운동장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꿈과 희망이 가득한 米래로’란 주제로 (사)한국쌀전업농전라남도연합회(회장 양동선)가 주최하고 (사)한국쌀전업농장성군연합회가 주관한다. 초청 인사와 전라남도 회원 및 가족 등 1천5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첫 날인 9월 1일에는 쌀 소비 촉진 캠페인, 환영 리셉션, 개회식, 전업농 화합의밤, 사랑의 쌀 기증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축하공연이 진행된다.
두 번째 날인 2일에는 쌀 산업 발전방안 토론, 회원 상호 다양한 정보 교환 및 장성지역 문화체험 등이 펼쳐진다.
전라남도는 쌀 전업농 조직 활성화를 위해 쌀전업농 전남회원대회, 고품질 쌀 선발대회, 쌀산업 최신 정보 서비스 제공 등을 지원하고 있다.
전라남도지사 권한대행 김갑섭 행정부지사는 회원대회 개막식에 참석해 우수 쌀전업농의 공적을 치하, 표창하고 농업인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사)한국쌀전업농 전남연합회는 지난 1999년 8월 발족, 1만 2천여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전남쌀 산업 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