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창업·일자리종합지원센터, 지난해 2천35명 취업 성과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창업·일자리종합지원센터가 지난해 한해 동안 구직자 취업을 지원해 총 2천35명이 취업하는 성과를 냈다고 22일 밝혔다.지난해 창업·일자리종합지원센터는 총 2만1천172명을 대상으로 구직 상담을 실시하고, 2천830명을 구직자로 등록해 취업을 지원했다. 창업·취업 교육 프로그램 총 133회(30과정, 8분야)를 진...
한국 교통장애인 경기북부협회 의정부시지회는 지난 8일 다리목공원 9일 시청앞 잔디광장에서 ‘음주운전, 안전띠미착용, 졸음운전’ 교통사고 3대악 추방캠페인을 가졌다.
교통사고의 가장 큰 원인인 음주운전, 안전띠 미착용, 졸음운전 등 3가지 악습관의 위험성을 대대적으로 알림으로써 의정부시의 교통사고 발생 및 장애 발생률을 감소시키고자 행사를 추진하게 되었다.
이날 행사는 시민들에게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교통사고 및 뺑소니 사고 사진전과 교통사고로 고통받는 장애인 및 가족들을 위로하고 함께 참여하는 시민들을 위해 자장면 무료급식과 락페스티발 등으로 진행됐다.
박현찬 지부장은 “사고를 당해 고통을 받으시는 장애인 분들과 가족분들의 고통을 전달함으로써 가까운 이웃들에게 경각심을 주고자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는데 의정부시 교통사고율 감소를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