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겨울철 화재 예방 총력…다중이용업소 이동식 난로 사용 제한
용인소방서는 겨울철 난방기기 사용이 증가하는 시기를 맞아 화재 및 일산화탄소 중독사고 예방을 위해 다중이용업소와 공연장 등에서 ‘이동식 난로’ 사용을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다.이동식 난로는 전도 시 화재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고, 전기 과부하 등으로 인해 대형 사고로 확대될 위험이 크다. 특히 실내 밀폐 공간에서 사용할 경우 ...

부평구는 지난 26일 홍미영 부평구청장, 임지훈 구의회의장 및 시․구의원, 십정1동 자생단체회원과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십정동 24-13에서 ‘십정1동 분회경로당 건립 기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십정1동 분회경로당 건립은 열우물 지역의 오랜 숙원사업으로 특별교부금 5억 원과 구비 5억 등 총 10억 원의 예산이 투입돼 내년 1월 준공과 개관을 목표로 공사를 진행하게 된다.
홍미영 부평구청장은 기공식 인사말을 통해 “열우물 지역특색과 어울리는 현대식 건물로 신축되는 경로당이 지역 노인들을 위한 건강쉼터, 친목도모와 여가활동의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안전하게 차질 없이 공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