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전라남도지사 권한대행 이재영 행정부지사는 2일 추석 연휴에도 불구하고 나주 축산차량 거점소독시설을 찾아 가축 전염병 방역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현장 근무자를 격려했다.
전라남도는 고병원성 AI와 구제역 발생 가능성이 높은 10월부터 2018년 5월까지를 특별방역대책기간으로 정하고 강도 높은 방역대책을 추진한다.
특별방역대책 기간 동안 도와 모든 시군에 방역대책상황실을 운영하고 특히 고병원성 AI 재발 방지를 위해 반복 발생 등 위험지역 9개 시군에 거점소독시설을 운영한다.
또한 전통시장 오리류 유통 금지, 오리농장 입식 사전 승인제 운영 등 강화된 방역대책을 추진한다.
이재영 권한대행은 현장에서 방역 상황을 듣고, “고병원성 AI와 구제역 등 가축전염병이 없는 청정 전남을 유지하도록 차단방역을 철저히 해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