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동, 녹양배드민턴클럽 성금 50만 원 기탁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 참여
의정부시 녹양동주민센터(동장 최경섭)는 1월 12일 녹양배드민턴클럽(회장 권영찬)이 성금 50만 원을 기탁하며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했다고 밝혔다.창립 28주년을 맞은 녹양배드민턴클럽은 20여 년간 꾸준한 성금 기탁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권영찬 회장은 “추운 겨울 도움이 필요한 ...

2000년 등단한 구경숙 시인의 다섯 번째 개인시집 ‘해피 바이러스 축제’가 출간되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을 중심으로 구성된 이 시집에서 저자는 신앙의 시선에서 바라본 자연의 아름다움을 노래한다. 각 장에서는 계절과 어울리는 시어가 계절이 가지고 있는 풍성한 매력을 전해 준다.
저자는 겨울잠에서 깨어난 봄, 뜨거운 태양만큼 열정적인 여름, 추수로 기뻐하는 가을, 조용히 흰 눈 쌓이는 겨울의 여러 가지 모습을 포착하여 시로 표현하였다. 선선한 가을 밤, 구경숙 저자가 노래하는 가을의 모습은 어떤 모습일지 함께 느껴보기를 추천한다.
‘해피 바이러스 축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