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함평군의회 이윤행 의장이 1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참 봉사대상’에서 지역발전 부문 지역발전창조대상을 수상했다.

국제청소년연구원과 월드얀미디어그룹이 공동주최하는 대한민국 참 봉사대상은 사회곳곳에서 정의를 구현하며 이웃나눔을 실천하는 국민에게 주는 상이다.
이윤행 의장은 제7대 함평군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돼 군민의 복리증진 및 편의제공을 위해 함평군 군세 조례 전면 제․개정 등 83건의 조례를 제․개정 하는 등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왔다.
또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운영으로 집행부의 불합리한 행정행위를 시정하도록 함은 물론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는 등 군민의 불편사항 해결에 앞장섰다.
군민을 지역 발전의 중심에 두고 지역과 현안사업 갈등을 해소하고 소외계층이 보다 행복할 수 있는 공동체를 만드는 데 힘써 왔다.
이 의장은 “기초의원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소임을 다했을 뿐인데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책임감이 무거워진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군민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