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시민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
원주시는 올해 일반회계의 49%에 해당하는 7,226억 원을 복지예산으로 편성하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두터운 사회복지 안전을 강화해 시민 누구나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에 나선다.시는 지난해 ▲국가유공자 및 보훈단체 지원 ▲청년 라운지 개소, ▲원주역 천사기부계단 리모델링 ▲복지위기가구 조기 발견 및 통합적 지원체계 ...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군지부는 지난 5일 연천수레울아트홀 평생교육실에서 창립식 및 지부장 취임식이 개최되었다.
이번 취임식에는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조건수 이사장을 비롯한 관내·외 40여명의 인사가 참석하여 성대하게 치러졌다.
지난 해 10월 26일 (사)한국사진협회는 제5차 이사회에서 연천지부 설립 건을 인준하였으며, 이에 연천지부는 같은 해 12월 20일 제 6차 이사회에서 지부장 김남호, 부지부장 황진문, 감사 윤광모, 사무국장 정하권 등의 임원을 선출한 바 있다.
현재 15명의 회원과 10명의 예비회원을 갖추고 있는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지부는 이로써 경기도 31개 시·군 중 30번째 인준 사진작가협회가 되었다.
이번 (사)한국사진협회 인준으로 (사)한국예술인총연합회 연천지회는 6개의 산하 지부(국악, 문인, 연예인, 음악, 연극, 사진작가)를 갖추게 되었다. (사)한국예술인총연합회 연천지회는 현재 미술협회 및 영화협회 인준을 받기 위해 준비 중에 있으며, 이번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지부의 창립은 (사)한국예술인총연합회 연천지회의 내실화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연천군민을 위한 양질의 문화예술프로그램 제공으로 향유권 신장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인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연천지부 김남호 지부장은 “연천군 사진예술 발전을 위하여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