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전주시 완산구 서신동(동장 유경수)은 25일(목) 동장실에서 (유)중앙환경기업 (대표 박재호)와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이웃사랑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박재호 대표는 사랑의 후원금 100만원을 어려운 이웃에게 써 달라고 기탁하였으며, 서신동에서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관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발굴해 전달할 예정이다.
박재호 대표는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라며 향후에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의 행사에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경수 서신동장은 “소중한 성금을 기탁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희망을 전하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과 함께 필요한 곳에 쓰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과 지역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문화가 확산되는 서신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중앙환경기업은 방역서비스 및 청소, 경비용역 등을 전문으로 하는 생활환경위생 전문기업으로서, ‘나눔온케어’라는 사업을 통해 사회적 취약계층의 가사, 간병 등의 봉사를 실천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