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에서 운영하는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이 지역 주민과 중 ․ 고등학교 청소년들이 참여 가능한 ‘방과 후 청소년 영화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보화도서관은 매월 교육, 교양, 진로 등 다양한 주제의 작품들을 엄선하여 지역의 청소년들을 맞는다. ‘청소년 영화제’라는 이름에 걸맞게 청소년들의 방과 후 여가시간의 건전한 활용과 올바른 가치관 형성, 정서 함양 등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상영되는 청소년 영화제는 2월 27일 <어거스트 러쉬> 상영을 시작으로 3월 <시간 여행자의 아내>, 4월 <페넬로피>, 5월 <우먼 인 골드>, 6월 <레 미제라블> 등이 상반기에 예정되어 있다.
영화 관람은 별도의 접수나 신청 없이 당일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영화제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02-960-1959)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 관계자는 “관내 중 ․ 고등학교 청소년들이 건전한 방과 후 여가활동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방과 후 청소년 영화제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