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시민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
원주시는 올해 일반회계의 49%에 해당하는 7,226억 원을 복지예산으로 편성하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두터운 사회복지 안전을 강화해 시민 누구나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에 나선다.시는 지난해 ▲국가유공자 및 보훈단체 지원 ▲청년 라운지 개소, ▲원주역 천사기부계단 리모델링 ▲복지위기가구 조기 발견 및 통합적 지원체계 ...
㈜뉴스21(사장 이성재)은 2월 27일 오전 11시 의정부시장실에서 김한구 ㈜뉴스21 경기취재본부장과 서민철 기자 등 4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쌀과 10kg 30포와 라면 40개입 50상자(215만원 상당)를 의정부시에 기탁했다.
김한구 본부장은 “함께 살아가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은 정성이지만 나누고 싶어 기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대변하는 언론매체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지역의 언론매체로서 잘사는 의정부시, 더불어 희망을 나누는 의정부시를 적극 홍보하고 있는 ㈜뉴스21에 감사드린다”며 “특히 어려운 이웃을 배려하는 아름다운 선행에 깊이 감사드리며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쌀과 라면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의정부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