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대전시설관리공단은 시민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대전시설관리공단 시민기자단’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대전시민이라면 누구나 시민기자단에 응모가 가능하며, 모집기간은 오는 3월 1일부터 3월 18일까지다.
공단은 시민기자단 모집과 관련해 ▲ 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사람 ▲ 글쓰기나 사진 촬영을 좋아하는 사람 ▲ 적극적인 활동이 가능한 사람의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신청은 공단 홈페이지(www.djsiseol.or.kr) 및 블로그(blog.naver.com/djsiseol)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전자우편(djsiseol@naver.com)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선정결과는 3월 23일 공단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선정된 기자단은 올해 4월부터 12월까지 약 9개월 동안 활동하게 되며, 공단 블로그 등에 시설 이용후기, 감동사연, 에피소드 등을 게재하고 활동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 받는다.
김근종 대전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이번 기자단 모집을 통해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내면서 "앞으로도 시민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