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뉴스21/장병기기자)=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광산구갑 지역위원회(이용빈위윈장)는 4.16 세월호 4주기 맞아 광산구 예비후보자와 당원이 함께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합동분양소를 찾았다.

시간이 지나도 지워지지 않는 그날의 아픔을 다시 생각하며 당시 정부의 사고 이후 자녀를 잃은 깊은 슬픔에 빠져 있던 유가족들을 위로는커녕 진상규명 작업마저 방해하기 바빴던 정권의 대해 진실규명만이 촛불혁명의 완성이라며 입을 모았다.
이날 합동 참배에는 김형수,김영록,장성수 광산구청장 예비후보, 광산구 시의회 제1선거구 김익주,김승철,전영남 예비후보 제2선거구 정무창 예비후보 및 광산구 구의회 가선거구 문만오,박현석,유영종,배홍석 예비후보, 나선거구 공병철,박경신 예비후보, 그리고 광산구 구의회 비례대표에 도전하는 김미영,윤혜영과 당원 10여명이 함께 참배를 하고 이번 6.13지방선거에 더불어민주당 원팀을 강조하며 경선에 앞서 공정하고 깨끗한 정책선거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용빈위원장은 사고 이후 유가족들이 겪어 왔던 그간의 고통을 위로하면서 조속한 사고 원인 규명이야말로 유가족들의 아픔을 덜어내는 유일한 길이라며 촛불혁명을 완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