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스테이지ON 2026년 사업 설명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 12일 오후 7시 ‘2026년 청년스테이지ON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올 한해 지역 청년 문화예술인을 위한 지원사업 추진 계획을 설명하였다. 이번 설명회에는 청년 예술인, 기획자, 문화예술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현장에서는 2026년 사업 방향, 지원 규모, 참여 방법, 선정...

화성시 그린농업기술대학 농산물사랑 동아리 회원들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지난 16일 화성시 남부 종합사회복지관 행복 나눔 푸드 뱅크에 직접 만든 쌀 빵을 기부했다.
이날 동아리 회원 60명은 관내에서 생산된 쌀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컵케이크 200개를 구웠다.
이들이 기부한 컵케이크는 행복 나눔 푸드 뱅크를 통해 관내 거주 차 상위계층 긴급지원 대상자, 한 부모가정, 밑반찬배달서비스팀, 향남장학회 등에 전달됐다.
최재관 농산물동아리 회장은 “이웃들과 함께 쌀 빵을 나눌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리 농산물을 활용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1주년을 맞는 화성시 그린농업기술대학은 현재까지 1천1백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재학생과 졸업생을 대상으로 동아리들을 운영해 지역 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