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안산시 직장운동경기부(태권도)는 지난 15일 안산시 사동에 위치한 훈련장에서 안산시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태권도 일일 훈련을 실시했다.
직장운동 경기부(태권도)는 2009년부터 안산시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태권도 재능기부를 실천하고 있다
이번 훈련은 외국인 태권도 유단자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안산시청 태권도부 지도자와 선수 전원이 일일 강사로 나서 외국인들의 자세 교정과 기술 전수 등 1:1 강습을 통한 참가자들의 실력향상을 위해 강도 높은 훈련이 실시됐다.
김찬구 태권도 감독은 “훈련에 참여했던 외국인 중 일부는 고국으로 돌아가 태권도를 가르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며, “재능기부를 통해 우리나라의 국기(國技)인 태권도를 세계에 널리 알리는데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태권도 부를 비롯한 안산시청 직장운동 경기부는 중․고교 엘리트 선수 지도는 물론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일일특강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재능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