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찾아가는 안전 YOU 퀴즈’로 현장 안전의식 제고
조선사업부 선행도장부[뉴스21일간=임정훈]선행도장부(부서장 박상식)는 현장 중심의 소통형 안전활동 강화를 위해 ‘안전 텐션업 데이’ 활동의 일환으로 ‘찾아가는 안전 YOU 퀴즈’를 실시하고 있다.이번 안전 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TBM(Tool Box Meeting) 참관 후 진행되며, 부서장과 운영과장(박민석 책임)이 함께 참석해 현장 근로자들과 ...
오산시에서는 오는 5일 문화예술회관 대 공연장에서 소방훈련생들의 성장스토리를 담은 한국의 대표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 맨(Fire man)’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파이어 맨’은 일상의 영웅 소방관을 소재로 한 공연으로 소방관이 되기 위한 소방훈련생들의 치열한 훈련과정과 좌충우돌 성공스토리를 아크로바틱의 역동적인 움직임에 화려한 기술을 더한 파쿠르로 표현한 생동감 넘치는 코미디 퍼포먼스이며, 특히 소방관의 히어로 이미지를 가장 역동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파쿠르를 이용해 만든 작품으로 재미와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파쿠르는 도구 없이 맨 몸으로 도시의 건물이나 다리, 벽 등의 지형을 이용해 이동하는 것으로 이번 공연에서는 그 어떤 무대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역동적인 액션과 에너지 넘치는 익스트림 액션의 무대가 펼쳐진다. 또한 정해진 대사 없이 리듬, 비트, 스텝 등으로 무대를 구성하는 퍼포먼스로 전 세대가 같이 즐길 수 있다.
어린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직업 중 하나인 소방관의 이야기를 담아 온 가족이 함께 이야기하며 즐길 수 있는 가족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 날 기념 공연으로 가족공연으로 개최되며, 이날 관람하는 모든 미취학에서 초등학생 어린이들은 어느 좌석이든 50% 할인을 받게 된다.
오산문화재단 공연기획자는 “이번 공연은 작년에 온가족이 함께 관람 한 작품으로, 5살 아들과 9살 딸과 남편까지 계속 웃으며 즐겁게 관람한 가족공연이자 자신 있게 추천할만한 작품”이라고 소개했다.
파이어 맨은 2016년 대한민국 한류대상 대중문화대상을 수상하였으며, 넌버벌 퍼포먼스 ‘점프’팀이 제작한 후속 작이기도 하다.
관람연령은 4세 이상 입장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031-379-9999 또는 http://osan.go.kr/arts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