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찾아가는 안전 YOU 퀴즈’로 현장 안전의식 제고
조선사업부 선행도장부[뉴스21일간=임정훈]선행도장부(부서장 박상식)는 현장 중심의 소통형 안전활동 강화를 위해 ‘안전 텐션업 데이’ 활동의 일환으로 ‘찾아가는 안전 YOU 퀴즈’를 실시하고 있다.이번 안전 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TBM(Tool Box Meeting) 참관 후 진행되며, 부서장과 운영과장(박민석 책임)이 함께 참석해 현장 근로자들과 ...

안산시 대부해양관광본부 일대에 유채꽃이 만발해 시민과 관광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밝혔다.
대부해양관광본부는 청사 인근의 구봉도 입구 약 4만㎡에 유채꽃을 식재했다.
유채꽃은 5월초부터 꽃망울을 터트리기 시작해 최근 기온이 상승하면서 화사한 자태와 꽃향기가 절정을 이루고 있다.
노란 물결로 장관을 이룬 유채꽃밭은 산책로와 어우러져 방문객들에게 화사한 봄의 정취를 선사하면서 좋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많은 가족단위 나들이객들이 유채꽃밭을 거닐며 사진촬영 등 소중한 추억을 담아가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은 굳이 멀리 가지 않아도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어 즐거워한다.
시 관계자는 “만개한 유채꽃이 황금물결을 이루며 한 폭의 풍경화를 이루고 있다.”며, “봄의 기운을 가득 안고 많은 추억을 담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