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찾아가는 안전 YOU 퀴즈’로 현장 안전의식 제고
조선사업부 선행도장부[뉴스21일간=임정훈]선행도장부(부서장 박상식)는 현장 중심의 소통형 안전활동 강화를 위해 ‘안전 텐션업 데이’ 활동의 일환으로 ‘찾아가는 안전 YOU 퀴즈’를 실시하고 있다.이번 안전 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TBM(Tool Box Meeting) 참관 후 진행되며, 부서장과 운영과장(박민석 책임)이 함께 참석해 현장 근로자들과 ...

평택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장애인유도 팀(코치 원유신)이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전북 전주시 우석고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8 춘계전국유도선수권대회 겸 2019 국가대표 1차 선발전에서 금메달 4개, 은메달 2개로 총 6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평택시청 장애인유도 팀은 대회 첫날 개인전 경기에서 남자청각-90kg 양정무 선수가 전 경기 한판승으로 금메달을 거머쥐었고, 여자 청각 –70kg 최선희 선수가 결승에서 절반 2개로 금메달을 획득했다.
또한 남자청각 +100kg 김주니 선수가 결승에서 기권승으로 금메달을 추가하면서 남자청각 –60kg 결승에서 석패한 박한서 선수를 포함해 출전선수 전원이 입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대회 둘째 날 5인제 단체전에서 평택시청 박한서, 양정무, 김주니 선수가 남자청각 경기도 대표로 출전하여 수적 열세인 상황에서도 준우승을 차지하며 선전했고, 3인제 여자청각 단체전에서 평택시청 최선희 선수가 홍은미(안산시장애인체육회)선수와 경기도 여자연합팀을 이루어 전 경기를 한판승으로 이끌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서 평택시청 장애인유도 팀은 금4, 은2을 획득하며 경기도가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지난 2월 창단 이후 첫 출전한 대회에서 이뤄낸 쾌거다.
평택시청 장애인유도 팀 원유신 코치는 “창단 후 첫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기쁘다”며, “창단에 힘써 준 평택시청과 시민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