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김정일 생일 앞두고 충성 노래 모임 준비…일부 조직 강제 참여 논란
북한 일부 지역에서 김정일 생일(2월 16일)을 맞아 충성의 노래 모임 준비가 진행되고 있다.회령시 등 도내 여맹과 인민반, 기업소가 조직별로 모임 연습을 준비하고 있다.직장 단위 노래 모임은 근무 연장으로 간주돼 참여 불만이 거의 없다.여맹 조직은 주부 중심으로 구성돼 연습 참여에 경제적 부담이 크다.일부 여맹 초급단체는 참가 인...
(뉴스21/장병기기자)=신안군은 7월 13일자로 제28대 박경곤 부군수로 전라남도 보건복지국 식품의약과장이 부임 했다고 밝혔다.
신임 박경곤 부군수는 취임식을 생략하고 실과소 방문을 시작으로 업무를 시작했다.
영암 출신인 박 부군수는 1981년 공직에 입문하여 목포시 계약담당, 인사담당, 기획예산과장, 의회사무국장, 전남도 농식품유통과장, 식품의약과장 등을 역임했다.
박 부군수는 “군민이 행복한 천사의 섬을 만들어 갈 민선7기 신안군에서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동안의 공직경험과 지식을 신안 발전에 쏟아 부어 민선7기 주요 공약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직원들과 격의 없는 대화와 화합을 위한 소통행정으로 신명나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힘쓰고, 국도비 확보 및 주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군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신안군을 만드는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