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노동신문>은 10일 ‘조선로동당은 일심단결의 기치높이 승리와 영광만을 떨쳐갈 것이다’라는 제목의 1면 사설을 통해 “당의 새로운 전략적 노선을 관철하기 위한 오늘의 총진군에서 일심단결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쳐야 한다”고 보도했다.
이어 “조선로동당의 70여년의 역사는 일심단결의 기치높이 조국과 혁명의 앞길을 개척하며 백승만을 떨쳐온 긍지 높은 역사”라고 하면서 “최고영도자 김정은 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들 그대로 당을 강화하고 그 영도적 역할을 높이는데 최우선적인 힘을 넣으시어 혁명과 건설에서 눈부신 전성기를 펼쳐 놓으시었다”고 평가했다.
또 “새로운 주체 100년대에 우리 혁명과 사회주의 강국건설에서 이룩된 경이적인 성과와 사변들은 그 어느 것이나 다 우리 당이 일심단결의 위력으로 안아온 것”이라고 ‘일심단결’을 거듭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