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단국대 C-RISE 사업단과 손잡고 ‘보령형 수소산업’ 미래 연다
보령시가 지역 대학 및 연구기관과 손잡고 탄소중립이라는 시대적 전환점을 맞아 지역의 새로운 미래 성장 동력이 될 ‘보령형 수소산업’의 청사진을 구체화하고 실행 전략을 마련하기 위한 발걸음에 속도를 내고 있다. 보령시는 3일 보령머드테마파크 회의실에서 ‘보령형 수소산업 육성 및 수소에너지 미래전략 수립을 위한 전문가...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다음 달 16일까지 ‘경기 글로벌게임센터’에 입주할 23개 게임 관련 기업에 대한 모집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신청일 현재 경기도에서 게임을 기획, 제작, 마케팅, 유통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이며, 국세 및 지방세를 체납 중인 곳은 제외된다.
모집 공간은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와 스타트업 캠퍼스에 마련된 4인실 20개, 8인실 2개, 10인실 1개 등이다.
입주기업은 보증금 없이 저렴한 사용료(월 1,056원/㎡)로 업무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경기 글로벌게임센터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참여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경기 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gcon.or.kr/ggc)에서 공고를 확인한 뒤 12월 16일까지 공간지원신청서, 회사(팀)소개서 등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로 진행되며, 최종 선정 결과는 다음 달 24일 통보될 예정이다.
선정된 입주기업은 오는 2019년 1월부터 입주해 향후 1년간 경기 글로벌게임센터 공간을 사용하게 되며, 2차례의 연장 심사(6개월씩 2회)를 통해 최대 2년까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 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팀(031-776-4789)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