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정전·서울 화재·고속도로 추돌…전국 곳곳 사건사고 잇따라
경기 김포시 구래동 일대에서 정전이 발생해 아파트와 오피스텔 등 1천170여 세대가 피해를 입었다.
18일 오전 10시 30분쯤 김포 구래동 일대에서 전력 공급이 끊기면서 다수의 주거 시설에서 불편이 이어졌다. 일부 오피스텔은 19일 오전까지도 전기 공급이 어려운 상황이다.
정전으로 엘리베이터가 멈추면서 승객 1명이 갇혔다가 구조됐다. ...
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용인시 수지구보건소는 걷기문화 정착을 위해 12월 말까지 CGV죽전점과 모바일 걷기 앱인 ‘워크온’을 이용한 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
챌린지는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주일간 3만 보의 목표걸음을 달성한 참가자에게 CGV죽전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영화 티켓과 콤보 세트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스마트폰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워크온’앱을 다운로드 한 뒤 ‘수지구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해 챌린지에 참여하면 된다.
한주가 끝나면 목표 달성자에게 자동적으로 쿠폰이 발송되는데 CGV죽전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주민들이 조금 더 즐겁게 걸을 수 있도록 챌린지를 운영하는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일상 속에서 걷기를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